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05 16:04

소울메이트, 팟교체형 전자담배 소울 디바이스&팟 런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소울메이트’에서 팟교체형 전자담배 소울(SOUL) 디바이스와 소울 팟(SOUL POD)을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소울메이트는 이번에 런칭한 소울 전자담배를 시작으로 향후 더 다양한 디바이스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소울 전자담배는 액상을 따로 구입해 보충할 필요 없이 팟을 교체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CSV(closed System Vaporizer)형 디바이스로, 배터리 용량은 520mAh이며 C타입 충전기로 약 한 시간 정도면 완충할 수 있다.

또한 디바이스와 더불어 기존에 판매하던 액상 라인업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알로에, 토르코56, 선샤인, 몰디브, 슈퍼 민트 5종으로 구성된 소울 팟도 함께 출시됐으며, 앞으로 소울 팟 라인업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현재 소울메이트는 소울 전자담배 런칭을 기념하여 소울 팟 3팩 구매 시 정상가 68,000원인 소울 디바이스를 이벤트가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벤트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종료 시점을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소울메이트 관계자는 “팟교체형 전자담배는 일반 액상형 전자담배보다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신제품 기획과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