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7.04 14:30

'유통·무역 분야 자격증 취득 동시 지원'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유통관리사가 해외영업, 영업관리, 마케팅 취업 등 다양한 취업 분야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유통·무역 분야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지원하는 ‘올인원패스’를 소개했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는 유통관리사, 자소서, 공기업 NCS 등 유통·무역 분야 취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합격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교수진은 인적성, 공기업 자소서&면접 등 영역 별 학습 전략을 효율적으로 소개한다. 학습 궁금증 또한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의 질문에 피드백을 제시한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관계자에 따르면 한 취업 전문 사이트에 따르면 40%가 넘는 인사담당자가 관련 자격증 보유 여부를 직무역량 판단 기준으로 삼는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는 자격증 취득 지원뿐만 아니라 취업만을 위한 혜택도 동시에 제공 중이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올인원패스는 취업을 위한 특별강의 8종도 제공한다. 유통관리사 시험 출제경향 특강, 대기업 자소서 핀셋 특강, 취업 시사상식 특강 등을 마련했다.

수험생 개개인의 역량 파악을 돕는 ‘취업 스펙 진단평가’도 특별 제공돼 추가로 갖춰야할 자격요건도 파악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실제 합격자와 스펙 비교도 가능해 객관적인 취업 경쟁력을 진단할 수 있다.

‘올인원패스’ 과정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유통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