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7 08:57

제국의 아이들, 시원한 여름 휴가 만끽 중!

 

제국의 아이들이 8일 컴백을 앞두고 ‘Vacation’을 테마로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국의 아이들은 바다를 배경으로 나란히 어깨동무를 한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한껏 들뜬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여름의 설렘을 전했다.
특히 만능 체육돌로 알려진 동준은 수영복 차림에 상체를 탈의, 귀여운 외모와 사뭇 다른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며 베이글남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번 이미지컷을 통해 앞서 공개된 티저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180도 다른 느낌으로 타이틀곡 “Watch Out!!”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 이들은 “촬영이 아니라 정말 여름 휴가를 즐기듯 멤버들끼리 노는 모습을 담았다.”고 밝히며 “’Watch Out!!’이 경쾌한 리듬에 낭만적인 가사를 담은 여름 곡이니 만큼 그 분위기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Watch Out!!”은 용기가 모자라 고백을 주저하는 순수한 소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이를 사랑스럽게 비유한 가사와 멜로디가 한층 더 달콤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여름 노래이다. 특히 고백하는 순간 마음을 뺏기지 않게 조심하라는 귀여운 경고를 담은 제목이 눈에 띈다.
 
스페셜 싱글에는 이 밖에도 티저 배경음악으로 쓰여 관심이 집중됐던 “Heart for 2”와 멤버 정희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왜요?”등이 실린다.
 
제국의 아이들은 8일 자정 음원 공개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