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7.01 10:53

'놀면뭐하니', 보컬 그룹 콘서트 개최... MSG워너비·빅마마·SG워너비·V.O.S 참여

▲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21년 여름 발라드 열풍을 이끈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대한민국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 빅마마, V.O.S와 함께 콘서트를 연다. MSG워너비의 성공적인 데뷔와 MBC ‘놀면 뭐하니?’의 100회를 맞이해 준비된 콘서트는 오는 7월 10일, 17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오늘(1일) “MSG워너비의 성공적인 데뷔와 ‘놀면 뭐하니?’ 100회를 기념해 레전드 보컬 그룹 SG워너비-빅마마-V.O.S가 함께하는 무대를 마련했다”며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 무대는 7월 10일, 17일 2주간 방송되며, 이번 무대를 통해 MSG워너비 8인의 단체 곡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17년 만에 역주행을 기록한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와 데뷔 무대를 앞둔 MSG워너비 M.O.M, 정상동기가 첫 만남을 갖게 되는 자리다.

또한 9년 만에 새 싱글 ‘하루만 더’로 돌아온 여성 보컬 그룹 최강자 빅마마(박민혜, 신연아, 이영현, 이지영)에 이어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의 완전체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MSG워너비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바라만 본다'(작곡 박근태 김도훈 강지원, 작사 강은경),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작곡 나얼, 작사 영준)은 지난 6월 26일 음원 공개 후 실시간 음원 차트를 ‘올 킬’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MSG워너비 8명의 단체 곡에 대한 ‘소금이들’의 바람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유야호가 안영민 작곡가에게 의뢰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도 이번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 무대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SG워너비, 빅마마, V.O.S, 그리고 핫 데뷔를 앞둔 MSG워너비까지,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추억을 소환하고 새로운 발라드의 세계로 이끌 레전드 보컬 그룹 콘서트는 오는 7월 10일, 17일 2주 동안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