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03.04 15:27

개그우먼 이장숙, 직접 기획 '모창 토크 콘서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우먼 이장숙이 공연을 직접 기획해 화제다.

그의 이름을 걸고 그녀의 색이 물씬 묻어나는 모창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오는 3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 간 모창의 달인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모창 뮤직 토크쇼 ‘이장숙의 프로포즈’를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25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장숙의 프로포즈는 이소라의 프로포즈의 추억을 고스란히 살릴 수 있고, 원조 가수를 방불케 하는 가창력들로 명곡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이장숙의 프로포즈’는 종회무진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개그계의 이소라 이장숙’과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 사투리’로 알려진 ‘개그계의 김건모 이재훈’, ‘제2의 하동균 가수 김기태’ 그리고 히든싱어 김창훈(김범수 편), 김정훈(이문세 편)과 함께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별 게스트로 한국의 머라이어캐리 차수경, 널 위한거야의 미스미스터 박경서, 실력파 보컬 러브의 강우진, 개그맨 김수용과 김성규가 초대되어 모창 외에도 폭발적인 보컬 무대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티켓은 옥션, 티몬 등 예매처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멋진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연신청, 프로포즈 신청 등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보여줄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