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28 15:43

쿨 김성수, 주피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부캐 백성수 활동 예고

▲ 김성수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쿨의 김성수가 새로운 소속사인 주피터엔터테인먼트에 합류했다.

김성수는 1994년 그룹 쿨로 데뷔 이후 음악, 방송, 연기, DJ활동 등 다양한 엔터테이너로 활약, 쿨의 해변의 여인, 애상 같은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 MBC 동거동락, 무한도전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며 그 시대를 풍미한 아티스트이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김성수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 지원에 나설 생각이다 “방송 영역, 음반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에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김성수의 딸 혜빈 양도 가족처럼 함께 하겠다. 최근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이어질 김성수의 다양한 활동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첫 프로젝트로 김성수는 부캐릭터 ‘백성수’ 활동이다. 부캐 ‘백성수’는 공간이동 능력을 가진 어디에도 있는 100명의 성수가 활약한다. 최근 부캐유니버스 유튜브 채널에 첫 스토리가 업로드 되었으며 29일 MBC비디오스타가 방송되며 KBS이웃집찰스도 녹화를 마쳤다

문화와 IT로 연결된 미래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는 이지훈, 배우 이도경, 박두식, 방송인 강예빈 외 많은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다. 국내 최초로 부캐릭터 매니지먼트팀을 운용 하는 회사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