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28 13:12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 신규 콘텐츠 ‘보배각’ 업데이트

▲ 황제라 칭하라 대표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Clicktouch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황제라 칭하라’는 ‘보배각’ 콘텐츠를 비롯해 서버 통합 콘텐츠, 국가 공성 약탈전 등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보배각’은 황궁에서 보배를 보관해두는 곳으로, 보배각에서 보배를 신하에게 착용하게 할 수 있다. 각 보배는 레벨 강화, 계급과 품질의 향상을 통해 더욱 강력한 속성을 보유할 수 있으며, 3가지 다른 유형의 보배를 착용해 세트 효과를 발동시킬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통합서버 보배 쟁탈’은 보배의 능력치 향상을 통해 랭킹을 올리는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서버 통합의 보배 쟁탈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국가 공성 약탈전은 5대5 전투 모드로, 모든 군왕은 한 전장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용자는 국가의 군주들과 한 팀이 되어, 다른 국가와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전투의 재미를 함께 높인 ‘황제라 칭하라’는 궁정을 소재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로맨틱한 스토리부터 궁중 암투, 후계자 육성, 영토 확장 등을 즐길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