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28 10:12

김윤지, 깜짝 결혼 발표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사람... 9월 결혼"

▲ 김윤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김윤지(NS윤지)가 결혼한다.

김윤지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쓴다"라며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 김윤지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김윤지는 예비 신랑에 관해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이라고 설명한 뒤 "저 9월에 결혼한다. 축하해 주실꺼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윤지는 2009년 가수 NS윤지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김윤지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윤지입니다.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씁니다. 이렇게 말을 시작하는 순간에도 많이 떨리네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앞으로는 그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합니다. 저 9월에 결혼해요! 축하해 주실꺼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