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28 09:51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고3을 위해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가 고1·고2·고3을 위해 기말고사를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1학기 기말고사 대비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철저한 관리가 요구되는 학생부 교과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적의 패키지로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내신 빈출 문항’, ‘수학 내신 빈출 모의고사’를 모두 제공한다.

◇ 내신 대비 강좌, 프로듀스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제작했다. 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된 빈출 문제로만 구성됐으며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고1은 ‘프로듀스 243’ 강좌는 243개의 문항으로 수학(상) 여러 가지 부등식부터 도형의 방정식까지 13강, 고2는 ‘프로듀스 194’ 강좌는 194개의 문항으로 수학Ⅰ삼각함수의 활용부터 수열까지 13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이다.

그 밖에 고2 프로듀스 195 수학Ⅱ는 195개 문항으로 도함수의 활용(2)부터 적분까지 14강, 고2·고3 프로듀스 120 확률과 통계는 120개 문항으로 확률부터 통계까지 8강, 고2·고3 프로듀스 80 미적분은 80개 문항으로 도함수의 활용부터 적분법까지 7강, 고2·고3 프로듀스 90 기하는 90개 문항으로 평면벡터의 성분부터 공간도형과 공간좌표까지 8강으로 1학기 기말고사 시험 범위에 해당하는 프로듀스 강좌를 제공한다.

프로듀스의 문항은 수학 스타 강사 차길영이 해설 강의한다.

프로듀스 강좌는 빈출되는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정리하여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도 빠르게 빈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은 물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문제 풀이 노하우인 ‘3초 풀이법’을 프로듀스 강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말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기말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은 학년별 기말고사 시험 범위에 맞춘 기출 문제를 제공한다. 각 과목당 2회씩 제공되는 내신 기출 문항 서비스는 실제 기말고사에 빈출 됐던 유형의 기출 문제들을 엄선하여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험과 같이 제한 시간 50분 이내에 25문항을 풀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내신 기출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실제 내신 시험에 어떤 문항들이 출제되는지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학습 수준에 따른 기말고사 성적까지 예측할 수 있다.

수학인강 스타 강사 차길영은 “1학기 기말고사는 한 학기의 성적을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학생들의 부담이 크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로 기말고사까지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세븐에듀 모든 회원에게 내신기출 모의고사 3회 무료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내신시험을 대비해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모의고사 3회를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적중 문제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고3 수능 날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