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27 21:46

'동상이몽2' 이지혜, 남편 문재완 변신에 설렘 가득... 스타일링 완벽 소화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8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45년 만의 메이크오버 도전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이지혜가 패션 테러리스트 남편 문재완을 위해 메이크오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문재완은 출근할 때도 해골 티셔츠를 입고 가는 등 한결같은 패션 센스를 고집해왔다. 이에 이지혜는 문재완의 패션 변신을 위해 배우 정우성, 김남주, 손예진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를 지원군으로 초대했다. 문재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180도 변신에 도전, ‘꾸안꾸’ 스타일부터 댄디 스타일, CEO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내 스튜디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켜보던 이지혜 역시 손 하트를 발사하며, 결혼 5년 만에 설렌 듯한 모습을 드러냈다고 해 그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러나 설렘도 잠시, 이지혜는 집 CCTV에서 발견한 문재완의 충격적인 모습에 경악했다. 이지혜는 문재완에게 CCTV 캡처 화면을 보여주며 “몇 번이나 돌려봤다. 이게 있을 수 있는 일이냐”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급기야 “사기 결혼 아닙니까”라고 외치며 억울함을 참지 못했다는데. 과연 이지혜가 경악한 문재완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지혜는 문재완의 이상 증세에 심각함을 느끼고 병원을 찾았다. 이지혜와 문재완은 떨리는 마음으로 진료실에 들어섰으나 생각보다 심각한 상태에 두 사람의 얼굴에서 웃음기가 사라졌다. 심지어 의사는 “이 상태면 5년 뒤 ‘이것’ 된다”는 충격 진단을 내려 문재완은 망연자실했다는 후문이다. 문재완에게 내려진 충격 진단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지혜를 경악하게 한 문재완의 비밀은 2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