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23 10:29

일취월장 입시관리형 스터디카페 목동점 OPEN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최초 국·영·수 전문 교육기업이 만든 ‘일취월장 입시관리형 스터디카페’ 1호점이 지난 6월 21일(월), 목동점에 오픈했다.

‘일취월장 입시관리형 스터디카페’ 사업은 국어는 국풍2000, 수학은 수학싸부, 영어는 확인영어사가 직접 투자해서 만든 브릴리언트 법인에서 추진한다. 최고의 교육콘텐츠와 스터디카페를 통한 철저한 학습 관리로 최고의 실력을 보장한다.

또한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에서 만든 ‘일취월장 수학싸부 대면 학습센터’도 동시 오픈한다.

‘일취월장 입시관리형 스터디 카페’와 ‘수학싸부 학습센터’ 오픈 이벤트 기념으로 오는 24일(목) 오전 11시에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확인영어사 박주경 이사와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며 센터 등록 시 할인 혜택 등의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취월장 관계자는 “일취월장 스터디 카페는 스터디 카페의 편리성과 독서실의 관리력에 일취월장의 학습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새로운 학습공간이다”며 “학습진도관리와 생활관리 시스템으로 성적을 철저하게 관리한다”고 전했다.

‘일취월장 수학싸부 학습센터’는 수학 스타강사이자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학싸부 대표인 차길영이 직접 운영하는 센터이며 센터에서 모든 학습을 관리하는 통합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별 맞춤 세부 수업을 진행한다. 개인별 진도에 따른 맞춤 계획을 설정하고 수학전문가의 집중 관리로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이뤄진다. 이뿐만 아니라 알 때까지, 될 때까지, 끈질기게라는 슬로건에 맞게 완벽학습 도모를 위한 확인 학습을 진행한다.

학원 전문 기업인들의 고민으로 만들어진 학습 결합형 ‘일취월장 수학싸부 학습센터’와 ‘일취월장 스터디 카페’는 목동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지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오는 7월 8일(목)에 전국 스터디 카페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