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22 16:18

smash., 방탄소년단 휴일 테마 오리지널 컨텐츠 공개

▲ smash.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HOWROOM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사장: 마에다 유지)가 운영하는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가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를 2021년 6월 18일(금) 오전 8시부터 독점 공개했다.  

애플리케이션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이다.

향후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며 그 중 일부를 무료로 공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전부터 구상하고 있던 세계 진출의 첫 단계로 한국과 미국에서의 스트리밍 서비스도 동시에 시작한다"라며 "smash.는 이를 시작으로 일본  및 해외에 있는 더 많은 유저들에게 smash.에서만 가능한 시청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6월 18일(금) 오전 8시부터 스트리밍하는 첫회 에피소드는 당일 아침 8시~9시(일본시간)까지 무료 제공됐다. 

또 향후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의 일부 에피소드를 smash.에서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무료 에피소드와 무료 시청이 가능한 스트리밍 시간은 smash. 공식 SNS에서 수시로 공지된다. smash.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 시,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