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22 16:13

걸작떡볶이치킨, 장영란 이이경 광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작떡볶이치킨의 두 번째 모델로 발탁된 방송인 장영란과 배우 이이경의 광고가 공개됐다.

지난 4월 네고왕 시즌2에 출연하며, 떡볶이 왕으로 이름을 알린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는 방송 당시, 매출 2배 또는 500만 뷰 중 1개라도 달성 시, 장영란과 이이경을 모델로 발탁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방송 후, 걸작떡볶이치킨의 매출이 전주 대비 220% 상승했고, 전년대비 320% 상승했다"라며 "네고왕 떡볶이왕편 조회수 또한, 340만 뷰를 기록하며 네고왕 시즌2 에피소드 중 최다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는 장영란과 이이경을 동시에 모델로 발탁하며, 네고 내용의 모든 항목의 약속을 지켰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떡볶이 그 이상(떡상)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장영란의 상을 주다 편, 이이경의 혼밥편, 장영란, 이이경이 동반 출연하는 집들이 편까지 총 3편이다.

관계자는 “촬영 분위기가 무척 좋았고, 장영란, 이이경의 환상 케미가 돋보였다”며, “두 모델의 텐션이 너무 좋았고, 떡볶이 그 이상 떡상 처럼 두 모델과 걸작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떡상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영상은 걸작떡볶이치킨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채널 걸작떡볶이치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