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22 13:39

'연애의 참견 시즌3' 오래 만난 연인이 너무 현실적이라면?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년째 연애중인 커플의 현실적인 사연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오늘(2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77회에서는 6년째 연애 중인 동갑내기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6년 전처럼 여전히 순수하고 낭만을 꿈꾼다. 기념일에도 어렸을 때와 같이 커다란 곰인형을 선물할 정도. 하지만 고민녀는 편하고 현실적인 연애가 하고 싶다. 

두 사람의 다른 스타일을 보며 한혜진은 "여자는 오래 연애를 하면 더 현실적이 되는 거 같다. 특히 결혼을 생각하고 있으면 더 현실적이 된다"라며 고민녀에게 공감한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오래 만난 연인이 현실적인 게 나은지 아니면 사랑꾼이 나은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사랑꾼인 게 좋다. 하지만 6년 만난 남친이 곰인형은 안 사줬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하게 말하고, 곽정은은 "곰인형은 두 사람에게 과거를 상징한다. 이건 센스의 문제다"라고 지적한다.

고민녀는 관계를 잘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무관심하기만 하고, 심지어 고민녀와 친한 옆집 가게 사장과의 사이를 의심하며 최악의 말까지 한다. 

두 사람의 갈등을 보며 주우재와 한혜진은 "오래 만나면 저렇게 되냐", "무너져 내린다"라며 안타까워하는데. 이렇게 갑자기 변한 남자친구의 행동엔 비밀이 숨겨져 있었고, 한혜진은 "마음이 찢어질 것 같다"라며 슬퍼한다. 

과연 두 사람의 연애는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77회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