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22 10:44

김종국, 'GYM종국' 100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개설 5일 만

▲ 김종국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김종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이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김종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이 지난 21일 개설 5일 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하며 유튜버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해당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서 빠르게 화제를 모았고 김종국은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10만 명 이상 구독자를 끌어 모았다. 

첫 번째 영상에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와 함께 짤막한 운동 장면이 담겼다. 특히 이 영상은 조회수 650만 뷰를 훌쩍 넘으며 또 한 번 김종국의 저력을 증명했다. 김종국은 유튜브 댓글을 통해 “너무나도 큰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채널 개설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은 가운데 골드 버튼 자격에 해당하는 100만 유튜버로 거듭난 김종국이 향후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장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튜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