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6.21 10:17

이성경, 뷰티 화보 공개 ‘이성경’이 ‘이성경’했다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성경의 메이크업 화보가 <엘르> 7월호에 공개됐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 되는 주인공, 배우 이성경과 <엘르>가 만났다. 샤넬 뷰티의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르 뗑 쿠션’과 함께 한 이번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화보장인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 엘르 제공

이번 화보는 이성경의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과 담백한 컬러, 여기에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 헤어 변신까지 더해지며 매컷마다 스탭들의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다고 현장 관계자는 전했다. 맑게 빛나는 보송한 피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이성경의 얼굴 위에서 빛나는 라즈베리 립 컬러와 여름에 어울릴 블루 아이라인, 로지 브라운 톤의 섀도 메이크업까지 더해지며 그야말로 이성경의 레전드 메이크업 화보가 탄생했다는 후문.  

▲ 엘르 제공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시선을 빼앗는 건 이성경의 맑고 보송한 피부. 속이 비쳐 보일 듯 밝게 빛나면서도 보송보송한 결이 살아있는 이성경의 피부는 샤넬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완성한 것. 여름을 맞아 얇고 가볍지만 강력한 지속력과 밀착력, 워터프루프 능력을 갖추어 출시된 제품으로 샤넬 쿠션 매니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성경의 화보 및 감각적인 뷰티 필름은 <엘르> 7월호와 <엘르> 홈페이지(ELLE.CO.KR),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엘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