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18 11:59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 진로진학 멘토링 플랫폼 공블러와 업무협약 체결... 수학싸부 교육사업 추진

▲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좌), 공블러 양우영 대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 교육 전문 기업 세븐에듀가 멘토링 플랫폼 공블러와 수학싸부 교육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공블러×수학싸부’ 온라인센터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이자 수학 스타강사인 차길영 대표와 공블러 양우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65,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85,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차길영 대표는 “온라인 학습이 본격화되면서 자기주도학습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1:1화상 과외 ‘공블러×수학싸부’ 온라인 센터는 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잡아줘 수학 성적을 향상시킨다”고 전했다.

양우영 대표는 “1:1화상 과외 ‘공블러×수학싸부’ 온라인 센터는 학생 개인별로 1:1맞춤 수업이 불가능한 학원의 단점과 체계적 콘텐츠 및 시스템적 안정성이 부재한 과외의 약점을 모두 해결했다”며 “1:1화상 과외 ‘공블러×수학싸부’ 온라인센터 개설을 시작으로 세븐에듀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확대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공블러×수학싸부’ 온라인 센터에서는 수학 1등급과 수학과 전공 합격선배로 구성된 ‘공블러×수학싸부 멘토단’을 추가로 구축할 예정이다. 세븐에듀의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과 결합한 차별화된 ‘공블러×수학싸부’ 1:1화상과외 서비스로 수학 공부로 힘들어하는 학생과 학부모의 고민을 해결할 것으로 예상돼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블러는 진로진학 멘토링 플랫폼 1위로 연간 2천 명의 대학생 멘토단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