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17 15:53

쥬비스다이어트 ’체지방 케어팩’, ‘17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중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쥬비스다이어트는 오늘(17일) 저녁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간편한 식단관리와 함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패키지인 ‘체지방 케어팩’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쥬비스다이어트와 함께 총 10kg 감량한 이승연의 실제 관리 식단으로 활용된 제품이 포함된 라이브 쇼핑 특별 단독 구성으로 이승연이 출연하여 직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연이 직접 경험하고 추천하는 ‘체지방 케어팩’은 방송 특별 패키지로 ‘건강현미밥바’와 ‘카테킨 450mg’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를 활용한 식품으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는 것으로 준비가 끝나 간편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식품으로 ‘소불고기 대파‘, ’마른멸치 아몬드‘, ’열무겉절이‘ 등 한식 기반의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테킨 450mg’은 녹차 추출물, 알로에 전잎, 그리고 아연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다. 

‘체지방 패키지’는 이승연이 출연하는 쥬비스다이어트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의 특별 단독 구성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4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금일(17일) 오후 6시부터 단 1시간 동안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