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16 22:50

[S종합] ‘뽕숭아학당’ 김원준→노브레인, TOP6와 듀엣 결성... 레전드 무대 예고

▲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뽕숭아학당’의 TOP6와 레전드 가수들이 듀엣으로 뭉친다.

1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원준, 배기성, 노브레인, 이영현이 출연했다. 

이날 MC 붐은 "도란도란 콘서트에 이어 두 배 더 커지고 다양해진 도란도란 듀엣쇼를 준비했다"라며 "트로트 뿐만 아니라 록, 댄스, 발라드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해 TOP6의 기대감을 높였다.

▲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TOP6와 도란도란 듀엣쇼를 함께할 가수들이 차례차례 등장했다. 처음으로 무대에 나온 건 노브레인이었다. '넌 내게 반했어' 무대를 본 TOP6는 함께 뛰놀며 환호했다. 무대를 본 임영웅은 "흥이 머리 꼭대기까지 오르더라. 형들이랑 같이 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으며, 영탁은 "저도 한 에너지하는 사람인데 한 수 배웠다. 함께하면 길이길이 남을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듀엣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트로트와 록이 섞일 수 있냐는 질문에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는 "록이든 트로트든 진심을 노래하지 않나. 진심을 노래하면 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노브레인의 드러머 황현성은 정동원의 팬이라고 밝혔다. 이에 MC 붐은 “동원이도 드럼을 칠 줄 안다”라고 말했고, 정동원은 즉석에서 드럼을 연주했다. “조금 칠 줄 안다”고 겸손하게 말한 정동원은 예상외의 실력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동원의 연주를 본 황현성은 “너무 멋있다”라며 정동원에게 초록색 드럼스틱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다음으로 등장한 건 캔 배기성이었다. '내 생에 봄날은'을 열창한 배기성은 "제 2의 녹색지대를 꿈꾼다. 약간 버터 느낌 나는 목소리를 가진 분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희재는 "배기성 선배님과 함께하고 싶었다. 터프한 목소리와 제 미성이 합쳐지면 좋은 시너지가 날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빅마마 이영현은 '체념'을 멋지게 불렀다. 이어 그는 인터뷰에서 "저는 정동원 군이랑 같이하고 싶다. 사실 선곡 등도 그쪽으로 생각하고 왔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TOP6의 이찬원은 “둘 다 성량이 쩌렁쩌렁하지 않나. 함께하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마지막으로 등장한 레전드 가수는 김원준이었다. 변하지 않는 미모의 그는 댄서들과 함께 '모두 잠든 후에'를 열창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본 임영웅은 "실물이 훨씬 더 잘생기셨다"라고 감탄했으며, 영탁은 "박기웅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김원준과의 듀엣을 소망한 장민호는 "학창시절 때부터 팬이었다. 오늘 나오신 걸 보고 충격일 정도로 좋았다. 역시는 역시"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