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6.16 15:50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출시

▲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랑스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한층 더 내추럴해진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비노퍼펙트 세럼은 다크 스팟을 완화하고 광채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꼬달리의 베스트셀러이다.

다크 스팟은 햇빛이나 호르몬 변화, 여드름 후 나타나는 색소침착, 노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생긴다. 비노퍼펙트 세럼은 비니페린, 스쿠알란이 함유된 화이트닝 세럼으로 다크 스팟 완화에 도움이 되며, 임상테스트 결과 세럼 1병 사용 후 다크 스팟이 63% 완화되는 결과가 입증됐다.

꼬달리의 특허 성분인 포도나무 줄기 수액 '비니페린'은 비타민 C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광채 부스팅에 도움이 되며,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비노퍼펙트 세럼은 더욱 내추럴한 친환경 포뮬라로 식물 유래 성분 유화제를 사용했다. 이는 비니페린의 침투력을 촉진시켜 주어 다크 스팟 완화에 도움을 준다. 비노퍼펙트 세럼은 식물유래성분 98%를 함유하고 있어 더욱 내추럴 해졌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프탈레이트, 미네랄 오일, PEG, 실리콘,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또한 비노퍼펙트 라인의 제품 용기는 100% 재활용 가능하며, 환경을 보호하는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다.

꼬달리의 제품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꼬달리 공식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