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16 15:25

‘관찰카메라 24’ 가발 디자이너의 세계 관찰

▲ 채널A ‘관찰카메라 24’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6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 에서는 ▶가발 디자이너 ▶여수 오션뷰 여행 ▶가잼비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다.

#1. 스토리 잡스 – 모(毛)든 이의 꿈! 가발 디자이너의 세계

헤어 스타일은 옷차림 이상으로 결정적인 인상을 좌우하는데, 탈모나 항암치료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직업이 있다고 해 관찰카메라팀이 나선다. 평범한 가발을 고객 맞춤 스타일로 바꾸는 가발 디자이너 채빈은 헤어 디자이너 경력을 살려 본래 머리까지 함께 손질해 자연스러운 가발로 특히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평범한 가발이 그녀의 손에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낱낱이 관찰할 예정이다. 또 무려 30년 경력의 가발 제작 전문가를 만나 한 올 한 올 머리카락을 심는 귀한 현장까지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일상을 바꿔주는 가발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2. 먹방 여행 – 스릴 만점 낭만 가득, 여수 오션뷰 여행

낭만적인 노래를 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여행지, 여수의 낮과 밤을 만나본다. 여수에서 반드시 즐겨야 할 체험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첫 번째 관찰지로 스카이워크와 공중그네가 있는 곳을 찾는다. 해발 약 100m에서 즐기는 스카이워크와 공중그네는 보기만해도 사람들의 혼을 쏙 빼놓는데, 바다 위 아찔한 높이에서 만난 여수의 푸른 바다를 관찰카메라에 담았다. 이어 약 15가지 해산물로 바다의 맛을 그대로 담은 푸짐한 편백찜과 여수 밤바다의 낭만이 가득한 루프탑 카페를 찾아 초여름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여수 오션뷰 여행을 소개한다.

#3. 관찰의 눈 – 펀(fum)한 것들의 전성시대, ‘가잼비’가 뜬다

최근 밀가루 회사 상표가 붙은 맥주, 구두약 통에 담겨있는 초콜릿 등 역사가 깊은 장수 브랜드와 협업한 먹거리들이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물건을 살 때에도 재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가잼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것. 가잼비 아이템은 중장년층에게는 과거의 향수와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문화에 대한 신선함을 제공해 전 세대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인기상품이 되고 있다. 연이은 완판으로 끝내 구하지 못한 수제맥주 공장 탐방은 물론, 닭고기와 패션이 만난 패션 화보 촬영장, 그리고 비빔면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접목한 팝업스토어 현장까지 관찰의 눈에서 ‘가잼비’ 아이템들을 모두 공개한다.

가발 디자이너, 여수 오션뷰 여행, 가잼비 트렌드까지 담은 ‘관찰카메라 24’는 6월 16일(수)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