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단독뉴스
  • 입력 2014.02.27 19:59

[단독] '김수현 전용기' 사진 입수, 본지 최초 공개

중국 장쑤위성TV 자사 프로 섭외 위해 전용기 제공해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별에서 온 그대'의 '도민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을 섭외하기 위해 중국 장쑤위성TV가 전용기를 제공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김수현 전용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데일리뉴스가 '김수현 전용기'의 모습을 최초로 입수해 공개한다.

▲ '김수현 전용기'의 외부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26일 김수현이 중국 장쑤위성TV의 인기 과학 프로그램 '최강대뇌'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발표하면서 "장쑤 방송국이 '지구인들이 당신을 원한다'는 내용의 초청장을 보내왔고, 김수현의 스케줄을 배려해 전용기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출연 조건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최강대뇌'는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했고 김수현 출연 분에는 배우 장백지도 함께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 '김수현 전용기'의 실내 모습

본지는 최근 중국 측이 김수현에게 제공한 일명 '김수현 전용기'의 모습을 단독으로 입수했다. 일반 제트 여객기 스타일의 이 비행기에는 가죽 소재의 안락한 의자와 고급스러운 나무 소재의 탁자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고 있다.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를 마치고 3월 8일 '최강대뇌' 녹화에 참여하며 오는 3월 16일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