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21.06.16 10:36

뮤지컬 '태양의 노래', 전국 CGV 20개 상영관에서 라이브 뷰잉 진행

▲ CGV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신스웨이브)가 6월 17일(목), 18일(금) 양일간 전국 CGV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을 진행한다.

아름다운 멜로디의 넘버와 배우들의 감동적인 열연 속 만장일치 호평을 얻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전국 CGV 20개 상영관에서 6월 17일(목), 18일(금) 양일간 라이브 뷰잉을 진행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오는 17일(목), 18일(금)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라이브 뷰잉은 전국 CGV 20개관(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상봉, 의정부, 계양, 인천, 부천역, 동탄, 수원, 안산, 오리, 죽전, 대전, 천안펜타포트, 평택, 광주터미널, 서면, 센텀시티, 울산삼산, 창원더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압도적인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이 구축된 대형 영화관에서 중계되는 라이브 뷰잉은 협동 로봇을 활용한 뮤지컬 <태양의 노래>의 촬영 기술과 만나 현장의 생생함을 물론, 배우들의 세심한  표정 변화와 감정 연기까지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첫 라이브 뷰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힘입어 또 한번 라이브 뷰잉을 확정,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라이브 뷰잉 오픈을 기다려 온 관객들을 위해 스페셜 포토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은다. 6월 17일(목) ‘하람’ 캐스트인 온유와 18일(금) ‘하람’ 캐스트인 백호의 친필 사인이 담긴 CGV 포토플레이를 출력할 수 있는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공연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뷰잉 예매 및 이벤트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