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4.02.27 20:15

스타데일리뉴스-본스타, '2015년 연극영화과입시 성황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원이 함께 진행한 '제8회 연극영화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가 지난 25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스타데일리뉴스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원이 매년 개최한 입시설명회는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 등 대학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면서 매년 많은 관심 속에 인파가 몰렸고 올해도 많은 인파가 몰린 것은 물론 참가자들의 만족도도 어느 때보다 높았다.

▲ 2015 연극영화과 입시설명회 모습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하는 설명회는 다른 연극영화과 입시학원에서 진행하는 입시 설명회와 차별을 두고 일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중앙대, 세종대, 수원대, 가천대 교수들이 직접 참여해 질의 응답을 통해 입시에 대한 정확한 요강, 분위기, 기준 등을 설명하고 실기방법, 면접요령, 특기준비 방법을 조언해줬다.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실기 대비의 어려움과 심리적 압박, 정보의 부재 등 준비해야할 것들을 대학교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와 면접에 대한 방법을 듣고 준비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입시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명쾌한 자리가 되었다.

'2015 대학입시설명회'는 끝났지만 미쳐 입시설명회를 듣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입시생들이 직접 방문해 개별적으로 입시에 관한 조언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문의는 대학입시설명회 사무국(02-777-5252)으로 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