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11 19:02

스태비 고와 힙합플레이야의 ‘행아웃(HANG OUT)’ 라인업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1년 여름특집 프로젝트 ‘행아웃(HANG OUT)’의 라인업이 드디어 공개됐다.

스태비 고와 힙합플레이야가 준비한 2021 여름 특별 프로젝트 ‘행아웃(HANG OUT)’은 현재, 한국 힙합씬에서 트렌디한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프로젝트이다.

프로젝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에는 코드쿤스트, 피제이, 우기 등 7명의 프로듀서와 빅나티, 호미들, 이영지, 릴체리&골드부다 등 의 아티스트가 각각 참여하며, 8개의 팀을 구성해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통해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 5월 500:1의 경쟁률을 뚫은, ‘피제이와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의 우승자 한지원도 이번 프로젝트에 아티스트로 참여하게 된다고 전했다.

최근까지 국내 각종 차트에서 핫한 결과를 보여주는 이번 참여 아티스트들 ‘행아웃(HANG OUT)’프로젝트를 통해서 컴필레이션 앨범을 준비 중이다.또한, ‘행아웃(HANG OUT)’ 공개와 맞춰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밝혔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스태비고와 힙합플레이야의 협업으로 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6월 18일(금) ‘프로듀서 X 아티스트’ 팀 매칭 공개에 앞서, 6월 10일(목)부터 17일(목)까지, ‘기대되는 프로듀서 X 아티스트 조합을 맞추는 매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6월 18일(금) 추첨을 통해, 참여 아티스트들의 사인이 담긴 이번 ‘행아웃(HANG OUT)’ 컴필레이션 앨범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초기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플레이야와 스태비 고의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8팀의 베테랑 프로듀서와 핫한 아티스트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완성되는 이번 음악 여행 프로젝트 ‘행아웃(HANG OUT)’은 8곡이 수록될 예정인 컴필레이션 앨범제작 과정과 흥겨운 여행 속에 담긴 에피소드 영상을 보여줄 예정으로, ‘행아웃(HANG OUT)’ 콘텐츠는 6월 18일(금), 스태비 고에서의 선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본편 공개 이후, 라이브 클립, 음원, 다양한 에피소드,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하게 되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발매가 될 예정이다.

또한, 선공개 이후 힙합플레이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