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11 18:02

'오케이쇼' 유난희, 변치 않는 방부제 미모의 비결 공개

▲ 청춘시대TV '오케이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유난희의 변치 않는 방부제 미모의 비결은 무엇일까.

청춘시대TV 채널을 통해 12일 방송되는 ㈜홈초이스(대표 조재구)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오케이쇼’에서는 인생숏 네 컷을 통해 대한민국 1호 쇼호스트 유난희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 MC 오상진이 방송 때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는 유난희의 화려한 패션을 언급하자 유난희는 "어릴 때 엄마들이 왜 꽃분홍을 입었는지 알겠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난희는 "무난하게 입으면 자신감이 없어진다"면서 쇼호스트에게 의상은 군인이 전투에 나가는 전투복과 같은 만큼 후배들이 어떤 옷을 입으면 좋겠냐고 물어올 때면 "무조건 예쁘게 입어라"라고 조언한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오상진이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의 비결을 묻자 유난희는 뜻밖의 솔직하고 명쾌한 답변으로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과연 오상진이 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에게 "꼭 기억하세요"라고 강조한 유난희의 남다른 피부 관리 비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유난희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1시간 100억 매출 쇼호스트가 되는 완판의 노하우와 나이가 들수록 향기가 나는 5080 그레이세대가 되는 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유난희는 과거 한 업체 사장님이 자신의 앞에서 무릎 꿇은 모습에 눈물을 쏟았던 적이 있다고 해 잊을 수 없는 눈물의 완판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오케이쇼'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새롭게 런칭한 시니어 라이프엔터테인먼트 채널 청춘시대TV에서 방송되며, ‘청춘시대TV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