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6.11 10:20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 기말직전대비 싸부특강 개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기말직전대비 ‘싸부특강’을 개강했다.

‘싸부특강’은 온라인 수학 학원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싸부들의 기말고사대비 내신기출 해설 강의로 명쾌한 해설과 내신대비 꿀팁을 제공한다. 

사교육의 중심지인 강남 3구, 목동 지역에 있는 학교의 1학기 기말고사 내신기출을 풀어볼 수 있으며 해설 강의는 물론 오답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

우선 학생들은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프린트하여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하게 시간을 설정하여 풀어본다. 그 후에 모르는 문제는 해설 강의를 보면서 문제 해결 및 부족한 개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오답 관리를 통해 맞을 때까지 반복학습이 가능하며 내신기출을 통해 교과서의 어떤 부분에서 출제된 것인지 경향을 파악할 수 있어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특히 내신기출 시험지는 내신시험을 대비한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중등 기말대비 특강은 10회 제공에 백다슬, 이현주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하고, 고등 기말대비 특강은 15회 제공에 김지현, 김준성, 김창환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한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내신 시험은 보통 새로운 문제보다는 기존에 출제됐던 유형이 자주 반복되어 출제된다”며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풀어보며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그 부분을 보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기말고사 대비법이다”고 조언했다.

한편 수학싸부에서는 자기주도학습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싸부클리닉을 운영한다. 싸부클리닉은 수학싸부 조교가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습 관리를 진행하여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는 학습 서비스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평일과 주말에는 수학싸부 조교 감독 하에 줌 독서실에서 공부를 하게 되며 공부하면서 모르는 문제는 조교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하여 궁금증을 해결한다. 또한 수학학습 스케줄에 있는 클립영상이나 인강을 혼자 집중하여 듣기 어려워하는 학생들은 조교의 감독하에 집중하여 들을 수 있다.

학부모에게는 자녀가 학습한 내용에 대한 학습 일지를 전송하여 자녀의 학습 상태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한다.

싸부 클리닉은 학생 성장 중심의 학습 환경 구현을 목표로 학습과정 및 학습결과에 대한 지속적인 데이터 관리로 완전학습을 도모한다.

싸부 클리닉의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카카오톡 채널에 문의하거나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이다. 

65,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85,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