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09 17:12

'연쇄변신마' 홍현희, 트와이스 커버 메이크업 대성공... 10번째 멤버로 낙점

▲ 스튜디오 와플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홍현희가 트와이스 커버 메이크업으로 역대급 찬사를 받고 있다.

지난 8일(화) ‘연쇄변신마’ 6화에서 홍현희가 트와이스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트와이스를 비롯한 국내 유수 아이돌들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찾아간 홍현희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의 메이크업을 요청했다. 담당 아티스트는 커버 메이크업에 임하며 다양한 도구 사용법과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을 끝낸 홍현희를 본 현장에서는 즉각 찬사가 터져나왔다.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트와이스의 메이크업이 홍현희와 잘 어울렸던 것. 홍현희는 “트와이스 10번째 멤버 ‘홍둥이’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안겼다. 

‘홍둥이’ 홍현희에게 트와이스도 화답했다. 공식 SNS를 통해 “언니 오늘 컴백인데 왜 안 와”라고 재치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홍현희는 “전복 잡으러 진도 왔다. 오늘 컴백 불참이야”라고 센스넘치는 ‘불참 사연’을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청자 반응도 어느 때보다 뜨겁다. 시청자들은 ‘연쇄변신마’ 세계관에 빠져들어 “10번째 멤버 때문에 입덕했는데 불참이라니”, “지금까지 한 것 중에 가장 잘 어울린다”, “아이돌 데뷔하자”라는 등 웃음 어린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절친한 개그맨 이상준과 ‘하카소’ 하준수가 등장, 홍현희와 거침없는 토크로 웃음을 불렀다. 특히 하준수는 ‘홍둥이’ 버전 초상화를 새로 그려 선물했다. 홍현희 또한 시청자를 위한 ‘캡쳐 타임’까지 가지며 웃음을 선사했다. 

홍현희의 ‘연쇄변신마’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