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09 10:49

'곽씨네 LP바' 이낙연, 인생곡부터 러브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

▲ tvN '곽씨네 LP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곽씨네 LP바’에 이낙연 의원이 방문한다.

오늘(9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곽씨네 LP바’에 이낙연 의원이 출연한다. 유명한 막걸리에 대한 각별한 사랑부터 뜻밖의 개그본능까지 대방출할 전망. 또한 그간의 다채로운 어록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인생곡들과 이에 얽힌 인생의 이야기까지 담담하게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낙연 의원은 아내와의 운명같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이야기를 모두 털어놓는다. 이 과정에서 뜻밖의 손님, 아내 김숙희 여사가 촬영장에 등장해 이낙연 의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입담을 선보인 김숙희 여사와 이낙연 의원의 러브 스토리는 이날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날 이낙연 의원은 또 다른 인생곡으로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를 꼽았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총리 시절 BTS의 인기덕에 외교적으로 큰 도움을 얻었다는 것. 과연 이낙연 의원이 어떻게 도움을 얻었을 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이낙연 의원은 하숙비도 내지 못할 만큼 가난했던 청년 시절을 추억하며 남은 인생의 마지막 꿈까지 진솔하게 전할 전망이다.

한편 ‘곽씨네 LP바’는 음악, 영화,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의 인생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며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레트로 뮤직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