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07 10:44

'신박한 정리', 제이블랙♥마리 댄서 부부의 집 공개... 기묘한 방 구조

▲ tv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자타공인 톱클래스 댄서인 제이블랙, 마리 부부의 기묘한 집이 공개된다.

오늘(7일, 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힙합댄스부터 걸리시 댄스까지 섭렵한 두 얼굴의 댄서 '제이블랙'과 그의 아내이자 한국의 대표 스트리트 댄서 '마리' 부부가 정리 고민을 들고 찾아온다. 방이 8개나 있지만 기묘한 방 구조 때문에 공간 활용을 전혀 하지 못하고 있어 신박한 정리단에게 역대급 난제를 안겼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얼굴의 댄서 제이블랙&제이핑크와 마리까지 총 3명이 사용하는 옷방은 그야말로 '옷 무덤'을 방불케했다는 후문이다. 언제 무대의상으로 쓰일지 몰라 버리지 못하고 가지고 있는 습관들로 옷방은 터질 듯 꽉 차버린 상태. 신발만 따로 모아둔 방에는 건조기에서 나온 빨래들과 정체불명의 잡화들도 뒤섞여 있어 뼛속까지 자유분방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제대로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이 집의 가장 큰 문제는 공실률 50%에 달하는 '공실하우스'라는 것. 좁고 경사진 독특한 집 구조 때문에 꽉찬 1층과 달리 2층은 전혀 사용하지도 못하고 방치 중이라고. 방이 8개나 있지만 쓰는 방만 써서 일부 방은 용량초과지만 안 쓰는 방은 텅텅 비어 있는 기묘한 이 집의 변화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힙한 무대 의상부터 커플 힐까지 범상치 않은 물건들이 가득한 댄서 부부의 '비우기'에도 눈길이 모아진다. 제이블랙, 마리 부부는 치명적인 반존대 화법으로 꽁냥꽁냥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고. 뿐만 아니라 MC들도 함께하는 깜짝 즉흥 댄스도 대방출된다. SNS에서 화제였던 '끝춤잇기'를 선보여 흥 200%의 정리 현장을 예고한다. 

'신박한 정리' 사상 역대급 난제인 '공실률 0%를 만들어라'는 미션이 주어진 가운데, 각각의 방마다 역할을 주어 활용도를 높여 정리한 '댄서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tvN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