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07 09:47

FNC, 미국-캐나다 대상 언택트 글로벌 오디션 개최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미국, 캐나다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언택트 글로벌 오디션 ‘FNC 픽업 스테이지 : 월드와이드 챕터2’(2021 FNC PICK UP STAGE : WORLDWIDE CHAPTER2 U.S./ CANADA)를 개최한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국내 및 해외를 기반으로 하여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은 미국, 캐나다 지역의 아이돌 지망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높은 경쟁률과 관심이 예상되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오디션 접수와 심사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월드 와이드 챕터2’는 1999년~2009년 출생한 미국, 캐나다 국적의 지원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6월 7일부터 7월 5일까지 FNC캐스팅팀 이메일(pickupstage@fncent.cm)을 통해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보컬, 랩, 댄스, 비주얼, 악기연주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1차 서류전형, 2차 화상 오디션, 3차 최종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과 함께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fnc-auditi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