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07 09:35

'마인' 이보영-김서형-옥자연, 이현욱에게 반격 날렸다

▲ tvN ‘마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토일드라마 ‘마인’에서 이보영, 김서형, 옥자연이 손을 잡고 통쾌한 반격을 날렸다.

어제(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 10회에서는 서희수(이보영 분)가 강자경(옥자연 분)을 헤치려 한 남편 한지용(이현욱 분) 앞을 막아서면서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구도를 형성했다. 그녀는 “나한테나 저 여자한테나 가해자”라고 그의 잘못을 비판하며 살벌하게 경고, 홀로 남은 강자경 역시 “나 건든 거 후회하게 해줄거야”라고 한지용을 향해 분개했다.

정서현(김서형 분)은 옛 연인 최수지(김정화 분)와의 만남 후 계속해서 고심에 빠졌다. 지금 “행복하니”라는 물음을 던진 최수지에게 “네가 행복하면 돼, 난”이라고 애틋한 진심을 전했지만, 그 물음은 과거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했던 정서현의 앞에 새로운 선택지를 쥐어준 것. 

그녀가 양아들 한수혁(차학연 분)이 김유연(정이서 분)과 있을 때 행복해보였다는 집사의 말에 “행복하면 된거야”라고 마침내 인정한 말은 그 변화를 제대로 보여줬다. 진심을 느낀 한수혁은 “무언갈 얻는 순간 다른 걸 내놔야 한다”며 커다란 대가를 치러야하는 효원家 후계자 자리가 아닌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하는 ‘행복’을 택하겠다 선언, 결국 정서현의 마음을 돌렸다. 

이는 병상에 누워있던 한회장(정동환 분)이 깨어나 유언장도 무력화된 상황 속 뜻밖의 결과를 불렀다. 한수혁의 부재로 빈 후계자의 자리를 한지용에게 물려주기로 마음먹은 것. 이에 “플랜 비, 해야 될 거 같아요”라며 날카로운 눈을 빛내는 정서현의 모습은 그녀의 큰 그림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정서현은 서희수에게 한지용이 사실 한회장의 친아들이 아니며 친모를 사랑했지만 자신의 씨가 아닌 한지용까진 품지 못했다는 뒤틀린 부자관계임을 알려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회장이 한지용을 택한 것은 예상을 벗어나는 일이었던 터, 두 사람은 서로 “내가 뒤에 있을게”, “형님이 있어서 두렵지 않아요”라며 연대를 더욱 깊이 다졌다. 

이후 아들 한하준(정현준 분)을 데려가겠다는 강자경의 소송 재판에서는 뜻밖의 상황이 벌어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강자경이 아빠로서 자격이 없는 한지용의 소름 끼치는 행동들을 폭로했고 서희수가 모두 사실이라고 인정한 것. 이번 소송은 서희수가 진정한 모성애를 갖춘 ‘엄마’의 자격이 있는 인물임을 그리고 한지용의 실체는 모두 거짓임을 세상에 알리는 서희수, 강자경, 정서현의 계획이었다. 서로 눈빛을 주고받은 세 여인의 단단한 표정은 어느 때보다 강인한 결속력을 느껴지게 했다.  

한지용이 효원의 차기 회장에 올라섰단 소식에도 정서현은 “내가 어떻게든 엎을테니까”라고 덧붙였고 서희수 역시 “오히려 잘됐어요. 높이 올라갈수록 잃을 것도 커지는 법”이라며 마음을 다잡았다. 제대로 한 방을 먹은 한지용이 분노를 표출할 때도 서희수는 “나 하준이 데리고 그 집에서 나갈거야”라며 이혼 서류를 건네 더욱 통쾌함을 선사, 앞으로 본격적으로 휘몰아칠 효원가의 피바람을 짐작케 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