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04 16:14

오마이걸, 1위 공약 지켰다... 역대 앨범 의상 입고 '던 던 댄스' 선봬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DUN DUN DANCE’(던 던 댄스) 열풍에 응답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Dear OHMYGIRL’의 타이틀곡 ‘DUN DUN DANCE’의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DUN DUN DANCE’의 1위 공약이었던 ‘오마이걸 역대 앨범의 의상을 입고 콘텐츠 만들기’를 담은 영상으로 오마이걸이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다리 타기를 통해 ‘CLOSER’, ‘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A-ing)’, ‘컬러링북(Coloring Book)’, ‘비밀정원’, ‘다섯 번째 계절(SSFWL)’, ‘BUNGEE(Fall in Love)’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활동 곡들의 콘셉트로 변신해 ‘DUN DUN DANCE’ 안무를 소화하는 오마이걸의 모습은 수많은 팬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특히 안무 도중 각자 맡은 활동 곡의 포인트 안무를 적절히 삽입해 센스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각 곡의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표정과 무드, 제스처까지 그대로 재현해낸 멤버들의 남다른 표현력이 보는 재미를 더하며 명실상부 ‘콘셉트 요정’ 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DUN DUN DANCE’는 발매 직후 이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은 물론 음악방송 3관왕, 뮤직비디오 공개 32시간 만에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뿐만 아니라 한터 주간 음원 차트, 가온 디지털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지난해 발매했던 ‘살짝 설렜어(Nonstop)', ‘Dolphin(돌핀)’과 함께 멜론 Hits24 차트에서 여전히 강세를 보이며 ‘최정상급 걸그룹’ 다운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