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6.04 15:52

한예슬 측, "허위사실 유포·악성 게시물 법적 대응" [전문]

▲ 한예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남자친구 류성재와 만난 과정을 털어놓은 배우 한예슬이 악성 게시물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한예슬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4일 "한예슬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하지 않는 허위사실 유포와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라며 "모든 의혹들을 해소하기 위해 한예슬 씨 본인이 솔직한 입장 표명을 하였지만, 오히려 더 왜곡하고 조롱하는 현 상황에 당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법적 대응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예슬 측은 "지금부터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한예슬 씨 본인이 직접 말씀드린 사실 외에 모든 허위사실 들을 전파하는 채널 및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당사가 갖고 있는 명확한 여러 증거들로 강력하게 법적 대응하겠다"라며 "한예슬 씨의 남자친구는 개인 인권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는 일반인임을 인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인 10살 연하의 류성재가 연극배우는 물론 가라오케에서 일했던 경험이 있다며, 몇년 전 지인분들과 방문한 가라오케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은 연인이 가라오케를 그만둔 시점에 사랑의 감정을 느꼈다고 덧붙인 바 있다.

 

이하 한예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높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와 한예슬씨와의 계약 절차에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으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 한예슬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하지 않는 허위사실 유포와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 자 합니다.

지난 2주 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 씨의 다양한 허위사실들이 유포되기 시작하였고, 이로 인해 무차별한 악성 게시물과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의혹들을 해소하기 위해 한예슬 씨 본인이 솔직한 입장 표명을 하였지만, 오히려 더 왜곡하고 조롱하는 현 상황에 당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법적 대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한예슬 씨 본인이 직접 말씀드린 사실 외에 모든 허위사실 들을 전파하는 채널 및 무차별한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당사가 갖고 있는 명확한 여러 증거들로 강력하게 법적 대응하겠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예슬 씨의 남자친구는 개인 인권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는 일반인임을 인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팬들과의 소통을 소중한 행복으로 느끼며, 직업에 따른 감수해야 할 부분들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활동해온 한예슬 씨를 응원하는 마음과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립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비 온 뒤 땅이 더 굳어지듯’ 한예슬 씨와의 새로운 파트너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높은 엔터테인먼트 올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