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04 09:55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日 라인뮤직 일간 차트 3일째 정상

▲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 사흘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 롱런’ 태세에 돌입했다. 

지난달 31일(이하 한국시간)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6월 3일 자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발매 첫날 해당 차트에 6위로 진입한 이 곡은 이튿날 단숨에 1위 자리를 꿰찬 데 이어 사흘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10대들이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와 트렌디한 멜로디,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보컬과 퍼포먼스 등으로 10대들의 지지에 힘입어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이틀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 공개 직후부터 역대급 인기 몰이에 나섰다. ‘혼돈의 장: FREEZE’은 지난 1일(오전 8시 기준) 영국, 일본,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등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했고, 타이틀곡은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