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03 17:44

쿠잉, 6월 17일 컴백 확정... '동화' 연작시리즈 첫 시작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쿠잉이 오는 6월 17일 컴백을 확정했다.

3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쿠잉이 6월 17일 컴백을 확정 짓고,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로 동화 연작시리즈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이미지에서 쿠잉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앨범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를 연상시키는 꽃 위에 자신의 이름 쿠잉을 스티커로 재미있게 표현해 쿠잉만의 톡톡 튀고 개성 있는 감성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화' 연작시리즈는 ‘동화’라는 큰 타이틀 아래 쿠잉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감성을 그려낼 예정으로 그 첫 번째 이야기는 동화(童花), ‘Baby Flower’로 아직 못다 피운 어린 꽃, 시작하는 사랑, 말하지 못한 고백 등 쿠잉의 눈으로 바라보는 모든 것을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작년 11월 싱글앨범 ‘넌 머물고 싶은 꿈’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각인시킨 쿠잉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하게 속삭이다’라는 자신의 이름처럼 달콤한 목소리로 다양한 음악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쿠잉은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로 한층 더 성숙해진 자신만의 음악적인 색을 보여주며 가요계 솔로 여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설 예정으로 쿠잉이 이번엔 어떤 스타일의 음악 색깔을 녹여냈을 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컴백을 알린 쿠잉은 자켓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오는 6월 17일 정오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를 발매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