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26 09:49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 프리뷰 공개

▲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Anti-Romantic’, ‘Magic’, ‘소악행’, ‘밸런스 게임’, ‘No Rules’, ‘디어 스푸트니크’, ‘Frost’ 등 여덟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을 일부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한 번만 들어도 뇌리에 강하게 남는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곡 ‘Magic’이 눈길을 끈다. 경쾌하고 트렌디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차갑게 얼어 있던 나를 녹여 주는 ‘마법 같은 너’에 대한 이야기를 청량한 느낌의 멜로디에 담았다. 

이 외에 감성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Anti-Romantic’, 미니멀한 댄스 팝 장르의 ‘소악행’, 몽환적인 신디사이저와 청량한 피아노 사운드가 만들어 내는 트렌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힙합 곡 ‘밸런스 게임’, 밝고 신나는 레트로 펑크 팝 장르의 ‘No Rules’, 파워풀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디어 스푸트니크’, 트랩 기반의 하이퍼팝 장르 ‘Frost’로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혼돈의 장: FREEZE’ 선주문량은 67만 장을 넘어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 트랙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