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5.24 16:52

베베스킨 친환경 세탁조 클리너, 이마트 컬처클럽 공식 협찬

▲ 베베스킨 제공
▲ 베베스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에서 친환경 세탁조 클리너를 이마트 컬처클럽(구 문화센터) 여름학기에 제품 협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식 협찬을 통해 베베스킨의 세탁조 클리너를 제공받는 이마트 지점은 서울, 경기 권역 지점 총 17개 지점, 목동, 신도림, 은평, 광명, 동탄, 분당 지점 등이다.

이번 협찬은 이마트 컬처클럽과 베베스킨의 콜라보 강좌를 참여하신 이마트 고객분들 중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베베스킨 코리아를 친구 추가하면 세탁조 클리너 본품 1상자(5개입)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베베스킨의 세탁조 클리너는 효모, 누룩균, 유산균 등 인체에 좋은 미생물들을 조합, 배향하여 만든 100% 자연 미생물 복합체인 EM 효소를 메인 성분으로 잡은 클리너다. EM 효소는 세탁조 내 악취 제거, 세정 및 항균작용, 세탁조 내 금속의 산화방지 기능, 물과 섞이지 않는 기름을 분해시켜 물과 함께 배출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베베스킨의 관계자는 “베베스킨의 친환경 제품을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이번 콜라보 강좌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베베스킨의 친환경 세탁조 클리너를 비롯한, 베베스킨의 친환경 세제 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