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5.24 16:13

하체셀룰라이트 개선 도움, 확씬다이어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셀룰라이트는 체내 림프 및 수분 전체, 지방조직 증가, 노폐물, 독소 축적 등으로 진피와 피하조직 사이에서 지방과 노폐물이 결합해 형성된 변형세포를 말한다. 옷차림이 얇아지고 짧아지는 여름이면 특히 하체셀룰라이트가 신경 쓰일 수 있다.

▲ 유앤아이의원 선릉점 박영미 원장

하체셀룰라이트는 다이어트를 해도 잘 사라지지 않아 레이저 기기를 통해 관리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유앤아이의원 선릉점 박영미 원장은 "하체셀룰라이트는 과체중이나 하체 비만인 경우에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지방층만의 문제는 아니며 탄력 있는 근육질 몸매나 마른 체형에서도 나타날 수 있다"며 "셀룰라이트관리의 한가지 방법으로 확씬다이어트는 지방분해 주사와 레이저 기기를 통해 지방과 셀룰라이트 관리로 개선을 기대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확씬다이어트는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비만관리 프로그램으로 지방분해 주사와 레이저 기기관리를 통해 지방 제거와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박영미 원장은 "하체셀룰라이트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일상 속 혈액순환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인을 제거하고 관리하는게 중요하다"라며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자리에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하거나 마사지 등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좋다. 인스턴트 음식이나 지방, 탄수화물이 과다한 음식은 줄이고 술이나 담배 등을 피하며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하체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