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24 14:20

'오월의 청춘' 이도현X고민시, 냉랭한 분위기 포착... 애정 전선 적신호

▲ 이야기 사냥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월의 청춘' 고민시가 이도현의 마음에 비수를 꽂는다. 

24일(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7회에서는 이도현(황희태 역)과 고민시(김명희 역)가 헤어질 수밖에 없는 잔혹한 현실이 그려진다. 

앞서 황희태와 김명희는 애틋한 첫 입맞춤을 나눈 뒤, 내일 다시 보자며 약속했다. 하지만 그녀는 집 앞에서 괴한에게 납치당했고, 그 순간 황희태는 그녀의 부러진 귀걸이를 보며 비극을 예감했다. 

이런 가운데, 24일(오늘)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기류를 내뿜는다. 첫 입맞춤의 설렘은 온데간데없이 김명희는 그를 차갑게 바라보고, 황희태는 바로 전날과 확연히 다른 그녀의 태도에 혼란스러워하며 우두커니 서 있다.

그런가 하면, 서로를 발견한 두 사람의 거리가 아득하게 멀리 느껴진다.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운명의 굴레를 예고하듯 가까이 다가서지 못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다. 

두 사람이 온갖 역경을 이겨내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던 만큼 하루 만에 관계가 달라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들을 둘러싼 악연들이 아주 오래전부터 이어져 왔음을 깨닫는다고 해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렇듯 ‘오월의 청춘’은 시대의 아픔에 드리워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통해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분위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고 있다. 

이도현과 고민시 앞에 놓인 잔혹한 현실의 정체는 24일(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