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21 16:14

‘런닝맨’ 송지효-전소민 마음 사로잡을 성시경-이용진 출격

▲ SBS ‘런닝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3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와 전소민을 위한 맞춤 이상형 컨설팅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결혼정보회사 직원으로 분한 멤버들은 유재석, 지석진, 하하이 기혼 팀, 김종국, 이광수, 양세찬이 미혼 팀으로 나눠 레이스를 진행했다. 송지효와 전소민은 꿈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에 의뢰한 고객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여심을 사로잡는 원조 ‘고막 남친’ 성시경과 개그계 소문난 ‘사랑꾼’ 이용진이 게스트로 출격해 송지효와 전소민의 이상형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두 사람 모두 연애프로그램 진행 경력을 살린 연애 상담은 물론 아바타 소개팅까지 진행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시경은 연애 상담 도중 “양보단 질이다”라는 멘트로 여심을 뒤흔들었고, 이용진은 아내와의 경험담을 토대로 조언하며 사랑꾼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이뿐만 아니라 김종국은 찐 사랑꾼 모멘트를 보이다가도 “헤어져야 된다”며 거침없는 호랑이 스타일의 조언을 서슴지 않았고, 송지효는 연애에도 화끈한 ‘적토마’ 기질을 발휘하며 열띤 연애 토론을 펼쳤다.

‘런닝맨’ 표 결혼정보회사의 컨설팅 현장은 2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