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21 13:45

‘GO X HIPHOPPLAYA EDITION’, 500 대 1의 경쟁률 기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새롭게 런칭하는 신개념 OTT 플랫폼 ㈜스태비 고와 힙합플레이야가 함께 선보이는 힙합 컬처프로젝트 ‘고 X 힙합플레이야 에디션’의 아티스트 모집이 마감된 가운데, 500: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실력파 프로듀서진들의 트랜디한 음악을 비롯, 힙합과 관련된 컬처에 이르기까지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이번 ‘고 X 힙합플레이이야 에디션’ 프로젝트는 기존의 경쟁을 통한 랩퍼 선발 방식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SNS를 통한 지원자 중, 프로듀서진들의 투표에 의해 엄선된 본선진출자 5인을 선발하여 ㈜스태비의 팀 빌드업 서비스인 커넥트(CONNECT) 앱을 활용해 오는 월요일(24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식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 수행의 결과에 따라, 최종 1인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1인은 프로듀서진의 정규프로젝트에 합류하여 콘텐츠 제작 참여 및 마케팅 지원, 등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될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고 X 힙합플레이야 에디션’ 프로젝트는 음악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고민부터 완성도 높은 음원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이르기까지 경쟁과 창작에 대한 전 과정이 담길 예정으로, 기존의 콘텐츠에서 볼 수 없었던 프로 아티스트들의 음악 창작에 대한 또다른 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프로젝트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지원자수를 기록하며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힙합 컬처 프로젝트 ‘고 X 힙합플레이야 에디션’와 함께 오는 6월 중순 공식 런칭하는 신개념 OTT 플랫폼 스태비 고에 대한 예비유저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