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20 11:47

'슬기로운 의사생활2' 조정석→유연석, 99즈 옥상 포스터 공개... 행복함 가득

▲ tv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는 6월 17일(목)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배우들의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공개된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 동갑내기 친구들의 따뜻하고 희망에 찬 미소를 포착했다. 먼저 노을을 배경으로 옥상에서 나란히 서 있는 5인방의 환한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도 최선을 다한 5인방이 서로의 어깨를 감싸 안고 행복해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며 그 어떤 때보다 편안해 보이는 이들의 모습에서 20년지기 친구들의 역사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시즌2의 메시지이기도 한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이라는 카피는 시즌1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사람이 된 5인방의 다시 시작된 일상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