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5.20 10:39

송중기, “긍정적 에너지와 과정이 주는 결과물 무척 행복” [화보]

▲ 지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송중기가 <지큐> 6월호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디올 맨과 함께한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드라마 <빈센조>를 막 끝 마친 이후의 일상을 전했다.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 홍차영과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인 tvN 드라마 <빈센조>는 지난 5월 2일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6위를 기록하며 종영한 이후, 전 세계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에서 4위를 기록(5월 12일 기준)하는 등 그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기세다.

▲ 지큐 제공

이에 송중기는 <지큐>와의 인터뷰에서 모두 김희원 감독과 박재범 작가, 동료 배우들의 공이라고 돌리며 한편으로 마음에 새겼다는 일화를 전했다. “저와 <성균관 스캔들>(2010), <아스달 연대기>(2019)를 함께 하면서 저란 사람을 너무 잘 아는 김원석 감독님이 어느 날 툭 말씀하시더라고요. ‘중기야, 너 이번 작품에서 연기하려고 하지 말고 그냥 평소 너대로 해. 뭐 하려고 하지 말고, 그냥 맡겨봐봐.’” 그렇기에 더욱 마음을 비우고 편하게 해보려고 했고, 실제로 그게 가능한 촬영 현장이었기에 감사할 뿐이라는 송중기는 최근 작품 <승리호>와 이번 <빈센조>를 통해 “긍정적 에너지와 과정, 거기서 나오는 결과물이 무척 행복하다”라는 사실을 깨달았다며 앞으로도 즐겁게 연기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송중기는 재개된 영화 <보고타> 촬영,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에서 매주 금요일 공개하는 자체 콘텐츠 준비 등으로 꾸준히 팬들에게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송중기의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6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지큐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