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20 09:45

공원소녀, 청순+걸크러시 미니 5집 콘셉트 포토 개인+유닛컷 공개

▲ 더웨이브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공원소녀(GWSN)가 청순함과 걸크러시가 공존하는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 (디 아더 사이드 오브 더 문)’ 개인 및 유닛 Day 버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개인컷에는 화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담겼다. 일곱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개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청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사진 속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더웨이브뮤직 제공

20일에는 Day 버전 콘셉트 포토 유닛컷 2장이 추가 공개됐다. 공원소녀는 서령-서경-레나, 미야-앤-민주-소소로 나뉘어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서령-서경-레나가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밝고 청순한 이미지를 부각했다면, 미야-앤-민주-소소는 스포티한 의상과 힙한 스타일링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극대화했다.

컴백에 앞서 Day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공원소녀가 이후 공개될 Night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원소녀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