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1.05.20 09:38

전세현, 청순함+고혹미 새 프로필 사진 공개

▲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전세현이 새 프로필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0일 배우 전세현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에서는 청순함에서 고혹미까지 가득한 전세현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세현은 제일 먼저 고혹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붙들었다. 굵은 웨이브와 터틀넥 니트로 성숙한 여성미를 드러낸 전세현은 블랙 의상과 중성적 매력의 숏컷트, 그리고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는 등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맑은 피부톤과 화이트 셔츠, 그리고 레드립으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단아한 헤어스타일과 핑크 수트로 러블리함을 드러내며 싱그러운 미소로 청순함을 전해 전세현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알 수 있게 했다.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전세현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특히 모니터링을 꼼꼼히 체크하며 컨셉트마다 그에 걸 맞는 무드와 분위기에 맞춰 자유자재로 변화를 주는 탄탄한 연기 내공과 프로페셔널함에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었다고.

영화 ‘실종’을 통해서 강렬한 연기와 독보적인 매력으로 황금촬영상 시상식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기대를 높였던 전세현은 SBS ‘미세스캅’에서는 냉철한 카리스마의 변호사로,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는 수애의 절친인 의리 넘치는 전업 주부로, SBS ‘배가본드’에서는 기자 역을 맡아 실제 기자로 착각할 만큼 완벽한 딕션을 자랑하는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빛나는 존재감과 섬세한 연기력을 과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맺은 전세현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함에 따라 향후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