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8 09:45

세븐틴, 6월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 발매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오는 6월 18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세븐틴이 1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ower of ‘Love’”라는 제목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 오는 6월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로의 메가톤급 컴백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사랑’에 관련된 문구가 담긴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고,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농구를 하는 소년의 옆으로 한 소녀가 지나가며 눈을 뗄 수 없는 첫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냈고 지하철 의자에 나란히 앉아 졸고 있는 세 남녀가 등장, 한 남자의 어깨에 기댄 채 잠이 든 여자를 지그시 바라보는 또 다른 남자의 모습에 이어 꽃 향기를 맡고 있는 남자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전격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