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5.17 14:03

우주소녀 더 블랙, 베르사체 향수 모델 발탁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 (설아, 엑시, 보나, 은서)이 베르사체 향수(㈜심스인터내셔널) 모델로 발탁되었다.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이번 베르사체 딜런 터쿠아즈 향수는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보틀과 기분전환에 좋은 프레시한 향이 매력적인 아이템. 평소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 우주소녀 더 블랙 멤버들이 이번 베르사체 향수 모델로 발탁된 이유이기도 하다.

▲ 하퍼스 바자 제공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진행한 이번 뷰티 화보는 푸른 빛 바다가 펼쳐진 양양에서 진행되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오랜만에 도심에서 벗어나 여름 휴가를 즐기듯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사실. 또한 여름 향수의 무드를 한껏 살린 자신만의 포즈로 인생 화보를 완성했다.  

설아는 산뜻한 바람을 느끼며 감성적인 무드 컷을, 보나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반짝이는 뷰티 컷을 완성했다. 특히 은서와 엑시는 노을 진 바다를 배경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는 사실. 무엇보다도 소녀들의 여름 피크닉인듯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단체 컷은 우주소녀 더 블랙 각각의 매력을 한장에 모두 담아 보여주는 듯 하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딜런 터쿠아즈와 함께한 우주소녀 더 블랙의 뷰티 화보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곧 공개될 영상은 바자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