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6 10:26

탄탄한 몸매의 비결은 ‘꼬꼬닭’ 구지성 ‘꼬꼬닭’ CEO변신

‘꼬꼬닭’ 구지성 ‘꼬꼬닭’ 탄탄 몸매 화보도 공개

 

배우 겸 방송인 구지성이 다이어트 닭가슴살 쇼핑몰 ‘꼬꼬닭’ 사업의 CEO겸 모델로 나서며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를 과시했다.
 
구지성은 최근 ‘꼬꼬닭’ 사업을 런칭하며 모델 활동과 함께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발휘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그는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인 운동을 하는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구지성은 특유의 S라인 몸매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놓고 있다. 사진을 확인한 팬들은 “역시 ‘미친 몸매’ 구지성이다” “몸매로서는 당할 자가 없을 것 같다” “미모에 몸매까지 신은 불공평한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구지성의 몸매에 감탄하고 있다.
 

 

구지성이 새롭게 시작한 다이어트 닭가슴살 ‘꼬꼬닭’은 닭가슴살에 소금 대신 몸에 좋은 함초를 첨가해 맛은 물론 다이어트, 변비 등에 효과적이라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함초는 몸 안에 독소와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각광받고 있다.
 
구지성 측은 “구지성이 평소 웰빙 다이어트 이미지로 자신과 꼭 맞는 닭가슴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구지성은 평소에도 사업에 관심이 많았다. 이 가운데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에 효과가 좋은 함초 함유 닭가슴살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은 것 같다. ‘꼬꼬닭’의 CEO로서,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싱모델 출신인 구지성은 최근 방송인으로 변신 드라마 ‘대물’과 각종 케이블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서울예술전문학교 방송연예학부에 출강까지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