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6 10:17

2PM쇼’에서 아이돌 복불복 레몬먹기 이색 신기록 도전!

 

2PM이 레몬 먹기로 아이돌 최초 이색 신기록에 도전한다.

SBS E!TV 리얼 예능 도전기 <2PM쇼>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자신들의 이름을 건 예능 프로그램답게 첫 촬영 도중 ‘레몬 빨리 먹기’로 한국 최고 기록을 깨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시도했다.

<2PM쇼>에서는 매주 시청자들이 평소에 보고 싶었던 2PM의 모습을 의뢰받고, 2PM은 시청자들이 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가지 아이템과 미션으로 오디션 대결에 도전하는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첫 촬영에서는 2PM의 승부욕을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의뢰를 적극 수용. 남자의 승부욕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록 도전에 나섰다.

실제로 한국 기록원에 등재된 기록인 160g 이상의 레몬을 19초 58 시간 내에 먹어야 한다는 미션이 주어지자마자 2PM 멤버들은 짐승돌답게 “나 원래 신 거 좋아해”, “내가 1등 할 수 있다”며 시작 전부터 넘치는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본 최고의 인기 그룹 V6가 선보였던 아크로바틱 인간 탑 쌓기, 한류스타 김현중이 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록을 세운 쇠 훌라후프 돌리기 종목에 각각 도전하며 짐승돌의 승부욕을 마음껏 선보였다.

 

'Hands up'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2PM이 과연 첫 회 미션에서 기존의 기록을 깨는 것과 동시에 시청자들이 원하는 예능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는 오는7월 9일 토요일 밤 11시 SBS플러스와 SBS E!TV <2PM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